공지사항
<2018학년도 하계 계절학기 등록금 납부 안내- 기간연장>
- 등록일 : 2018-06-11
- 조회 : 3948
<2018학년도 하계 계절학기 등록금 납부 안내- 기간연장>
- 등록기간 : 2018.06.11(월) 16:00시까지
- 수납처 : 부산은행, 농협 전지점
- 등록금고지서
가. 학교 홈페이지에서 출력하여 사용(우편발송없음)
나. 출력기간 : 2018.06.04~
다. 출력방법 : 학교홈페이지 -> MYTU -> ID/PW 입력 -> 학사정보 -> 등록 -> 고지서 출력
* 오늘 16:00시까지 등록금을 납부하지 않을시, 수강신청한 과목이 취소됩니다.
* 폐강으로 인한 등록금 환불은 추후 공지예정입니다.
* 등록금 납부 내역은 납부일 다음날부터 MYTU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* 업무별 문의처
- 등록금 관련 : 재무팀(051-629-0822)
- 장학금 관련 : 장학팀(051-629-0531)
- 수강과목관련 : 학사지원팀(051-629-0433)
- 수납처 : 부산은행, 농협 전지점
- 등록금고지서
가. 학교 홈페이지에서 출력하여 사용(우편발송없음)
나. 출력기간 : 2018.06.04~
다. 출력방법 : 학교홈페이지 -> MYTU -> ID/PW 입력 -> 학사정보 -> 등록 -> 고지서 출력
* 오늘 16:00시까지 등록금을 납부하지 않을시, 수강신청한 과목이 취소됩니다.
* 폐강으로 인한 등록금 환불은 추후 공지예정입니다.
* 등록금 납부 내역은 납부일 다음날부터 MYTU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* 업무별 문의처
- 등록금 관련 : 재무팀(051-629-0822)
- 장학금 관련 : 장학팀(051-629-0531)
- 수강과목관련 : 학사지원팀(051-629-0433)